• 최근 본 상품
  • 없음

이용약관

HOME>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해피텐(이하 “회사” 라 함)가 제공하는 해피텐 바이럴 서비스(이하 “서비스” 라 함)의 이용조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서비스 이용 대상)
"서비스"는 싞청자가 "서비스"를 신청하여 "회사"가 이를 승인한 자(이하 “가맹점” 이라 함)에 대하여 제공됩니다.

제 3 조 (서비스의 제공 절차)
"서비스"는 "가맹점"이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에서 회사(이름, 젂화번호, 주소를 암호화한 11자리 번호)로 간편하게 운송장을 출력할 수 있도록 "가맹점"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제 4 조 (서비스 내용 및 범위)
① "회사"는 "가맹점"에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에서 회사를 이용하여 운송장을 출력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본 조 제1항의 "서비스" 구성과 그 내용은 "회사"가 정합니다.
③ "회사"는 본 조 제1항에서 정한 "서비스" 내용을 추가,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고객"에게 알리고 "회사"의 웹사이트, 문자 알림, E-mail 등을 통해 회원에게 사전 공지하여 드립니다.

제 5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서비스" 이용 신청을 "회사"에 하고 "회사"가 이를 승인함과 동시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 "회사"는 그 내용을 회원에게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 웹사이트, E-mail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적용 예정일로부터 14일 이내까지 공지하고 "가맹점"이 적용 예정일까지 별도 이의 제기가 없으면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제 6 조 (서비스 신청 및 해지)
① "서비스" 신청 및 해지는 서면, 고객센터 또는 "회사"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고, "서비스"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싞청에 대한 "회사"의 승인으로 성립합니다.
②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③ "가맹점"이 본 조 제1항에서 정한 방법에 의하여 해지를 요청하거나, 본 약관에서 달리 정하지 않은 한 "서비스"는 계속 유효하게 제공됩니다.
④ "서비스" 가입 철회 기갂은 가입일로부터 14일까지입니다.
⑤ "서비스" 가입 철회 기갂 이후 해지시, 해지일로부터 종료일까지의 요금은 홖불되지 않으며 종료일까지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 7 조 (서비스 이용 제한)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임의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또는 제휴업체가 보유한 시스템 설비 및 장비 등의 기술적 장애가 있을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2. "회사" 또는 제휴업체가 해킹 등을 당하여 "가맹점"에게 피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가맹점"이 본 약관의 규정 및 기타 관렦 법규를 위반하는 경우

제 8 조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활용)
① "가맹점"은 "회사"로부터 고객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조회할 수 있고, 배송업체에게 배송 목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가맹점"은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고객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고, 배송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에게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제 9 조 (변경사항 통지)
"가맹점"은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주소, 젂화번호, E-mail 등을 정확하게 "회사"에 고지하고, 그 고지된 주소가 변경되거나 젂화번호 또는 E-mail이 변경 또는 해지되는 경우에는 즉시 "회사" 웹사이트나 고객센터 을 통해 "회사"에 변경된 내용을 통지하여야 하며, 고지, 통지된 내용의 오류 및 지연 등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에게 발생된 사태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회원 본인의 정보에 대한 정확성, 진위성, 유효성 확인의 책임이 없고, 회원이 제공한 정보의 오류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천재지변, 파업, 관렦 법규의 변경, 관계 기관의 명령 및 지침, 또는 외부로부터 발생한 사건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거나 현저하게 어려운 경우, 그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제휴업체의 과실로 인한 지연, 서비스 장애 및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 이용료)
"서비스" 이용료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월정액 서비스 "가맹점"은 "서비스" 이용의 대가로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료를 매월 싞용카드 대금 납부 방식 또는 은행자동이체 납부 방식에 의하여 납부하여야 하고, "서비스" 이용료를 연체하지 않고 입하여야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료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고, 이 경우 변경된 내용은 "홈넘버" 웹사이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사젂에 안내하여 드립니다.

제 12 조 (분쟁 해결)
"서비스"에 관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양 당사자갂의 합의로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당사자간에 합의할 수 없거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분쟁의 해결은 "회사"의 본점 또는 영업소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합니다.

제 14 조 (기타 사항)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상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관계 법규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 부 칙 ]
본 약관은 2022년 07월 01일부터 적용합니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1833-8075
상담 : 오전10시~오후06시 (오전10시~오후06시)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공지사항 더보기
사이트 개설 신청 안내2024-08-06
  • 웹장이 대표자 : 설상옥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44길 50, 2층
    사업자등록번호 : 664-67-00511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제2022-서울노원-0625호
    고객센터 : 1833-8075 FAX : 02-6953-0145 Email : admin@webjangee.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권준성(admin@webjangee.com)

    웹장이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웹장이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